홈 > 산업 > 유통
기가지니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주문
페이지 정보
김병훈 기자 작성일승인 2017-12-03 16:41 수정 2017-12-03 16:41관련링크
본문
KT는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에 SPC그룹 '해피오더'를 연동해 음성으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해피오더 서비스는 고객이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SPC 브랜드 상품을 주문하고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배달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주문 서비스다.
KT는 이달 15일까지 기가지니에 연동된 해피오더 서비스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전 예약 서비스를 우선 제공한다.
예컨대 “지니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주문해줘!”라고 말하면 모바일에 설치된 기가지니 앱으로 푸쉬형 알림 메시지가 발송된다. 알림 메시지를 클릭하면 해피포인트 앱이 구동돼 기가지니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예약 페이지로 연결된다. 사전 예약한 아이스크림은 19일에서 24일까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는 배스킨라빈스 일반 상품을 주문, 배송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KT와 SPC그룹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까지 기가지니 해피오더 서비스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25%를 할인하고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다.
김병훈 기자 success@successnews.co.kr
Copyright ⓒ 썩세스경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