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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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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현석 객원기자 작성일승인 2018-05-10 13:24 수정 2018-05-10 13:24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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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이 10일 인공지능(AI) 상담사가 보험 계약, 대출 실행 등을 척척 알려 주는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AI 챗봇 이름은 '따봇'으로 '따뜻한 챗봇'이란 의미를 지녔다. 삼성생명이 딥러닝 기술을 바탕으로 지난 1년 여 작업 끝에 개발했다.
따봇은 보험계약 조회와 대출 조회·실행, 상품추천은 물론 일반 대화까지 가능하다. 예컨대 고객이 "내 보험 조회해 줘"라고 말하면 해당 가입자의 계약 현황을 자세히 알려 주고 "30대 여성 보험 추천해 줘"라고 하면 알맞는 상품을 골라 안내한다.
따봇 서비스는 삼성생명 모바일 앱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삼성생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삼성생명은 따봇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따봇과 3번 이상 대화하면 블루투스 이어폰 등 선물을 추천을 통해 나눠 주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우현석 객원기자 success@success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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